홈 > 수다방 > 질문/답변
질문/답변

식당에서 일하세요?

mkbs 1 20517

안녕하세요

당신은 적어도 주중에 $23.66(법적 트레이닝 웨이지) 받아야 하며, 주말이면 더, 오버 타임이면 더, 공휴일에 일하면 거의 두배 가까이를 받아야 합니다. 또한 무조건 사장은 일하는 직원에게 9.5% 연금 또한 추가로 지불해야 합니다. 

 

한국인들은 똑똑하고, 열심히 일하며 하지만 욕심 많고 최악의 한국인 사장들에게 부당한 대우를 받으며 일 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호주에 노예가 아닌 정당한 임금을 받고 호주 라이프를 경험하러 왔을 겁니다. 호주에 음식은 비쌉니다. 이것은 호주 비즈니스들이 직원들에게 최저 임금을 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국 음식은 다른 레스토랑 보다 비싸지만 그들은 직원들에게 최저 임금 조차 지불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100,000 넘게 못받고 있습니다. 이것이 평등할까요?

 

이것은 도덕적이거나, 진정한 한국 문화가 아닙니다. 자기 자신의 가치를 버리지 마세요. 저는 많은 친구들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비즈니스들은 법을 따르지 않고 벌금을 피하고 있습니다. 저에게 연락하세요. 제가 여러분들이 제대로 된 임금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무료 상담! 좋은 하루 되세요.

 

 Makekoreanbossespay@gmail.com

1 Comments
westside0113 2019.01.19 12:58  
제발 잘 알고 이런곳에 글 올리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2019년 1월 현재 호주 노동법에 있는 식당기준 미니멈 웨이지는 $18.93(택스 포함)이고 만약 본인이 주방에서
요리를 하신다 생각하시면 $20.22(택스 포함) 이상 받으시면 전혀 문제 될게 없습니다.  워킹홀리데이분들은 택스 15% 내셔야 안다는건 잘 알고 계시죠?
그렇게 되면 실수령액이 시간당 $16.09 이상 요리사는 $17.18 이상 받으시면 법적으로 문제 될게 전혀 없습니다.
주말 레이트와 오버 타임 공휴일 레이트도 전부 다릅니다. 구글에서 Fair work Australia 홈페이지 찾아서 들어가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연금은 물론 받으시는 웨이지에 9.5%는 무조건 받으셔야 맞구요.

$23.66은 캐주얼 레이트 미니멈 웨이지를 말씀하시는것 같은데 그러면 연금은 못 받으십니다.
제발 잘 알지도 못하는 이런 글들로 사람들 현혹시키진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