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수다방 > 생생수다방
생생수다방


11월부터 세컨비자 따러 가시는 분 계신가요? + 워홀세컨비자 질문!

성공워홀호주 0 3695
안녕하세요. 내년 4월 초 비자가 만료되기에 워홀세컨을 생각중에 있습니다. 관련해서 몇가지 여쭤보고 싶고 가능하다면 같이 정보수집하고 움직이실 동료도 구합니다 :)

 

1. 만약에 세컨비자를 취득 중 비자가 만료되었을 때 (즉 4월이 됐음에도 아직 세컨비자 연장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 호주에 남아서 비자연장 신청이 가능한지 아니면 돌아가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2. forklift 자격증을 이용해서 농장에서 조금은 편하게 비자연장이 가능한 곳은 어떤곳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꼭 이용하지 않더라도 세컨비자 따는 곳 추천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워홀기간은 총 3년정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warehouse forklift operator로 일하고 있으며 최종목표는 solar farm 잡이며 그 과정에서 퍼스나 브리즈번도 들리며 다양한 일을 해볼 생각입니다. 와이너리, 그레인콥, 코튼진으로 움직일 의향도 있구요! 

 

영어는 원어민 수준은 아닙니다만 유창하게 가능합니다:) (아이헬츠와 다른 영어자격증 하나도 워홀 중 공부해서 취득할 생각입니다.)

 

현재 white card, working and height, forklift 보유중이며 몇개 더 따려고 생각중입니다.

 

한인 커뮤니티를 멀리하고 있고 일도 오지에서 하고있지만 정말 딱 한 두명, 멜버른에 계신 분들중에 저와 비슷한 목표와 계획을 가진 분이 계시다면 같이 정보공유도 하면서 믿고 함께 움직일 수 있는 분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생각있으시다면 0460787852로 문자남겨주세요 :) 카카오톡은 sopia0722 입니다. 본인은 23살 남자입니다! 성별, 나이 신경쓰지 않습니다!! 같이 워홀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분 구합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