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홍보방 > 한인업소록 > 여행/유학/학원
한인업소록

착한여행 착한유학 럭스트래블을 소개합니다.

MSKY 0 64359


착한여행 착한 유학

럭스트래블을 소개합니다.


저희 럭스트래블은 예전 페이스북이 없던시절, 2001년부터,
현재 유행하는 '여행전문가와 함께하는 그룹투어'를 이끌었던
싸이월드와 네이버 다음카페의 그 '엘파투어' 의 연장선으로 장장 15년동안 건실하게 크고 있어요.
 
세계의 대형체인여행사 Bookme / Jetstar / Flight centre 등과  동일한 시스템을 사용하여, 약 20,000여개의 호주, 뉴질랜드,발리,피지 액티비티 데이투어 1:1 맞춤여행을 제공합니다.

또한 계동물보호여행협회 AFTO Animal Free Travel Organisation 의 창립사 입니다. 한국 호주 최초로 동물을 이용하여 돈을 버는 투어 / 동물체험 / 동물관련 상품 판매 등을 보이콧하며 동물보호여행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옵션 가이드 투어를 싫어하는 전형적인 지구사랑여행자들의 자유여행사로 여행자 한분한분 다르게 상담하는 맞춤여행사로 현재 한국 '착한여행' 공정여행과 업무협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럭스트래블은 더 많이 돕습니다!
호주 현지 10년 경력을 바탕으로, 페이스북 착한퀸즐랜드 클럽에서 워킹홀리데이 유학생 여행자 도우미로 또한 성매매여성 재활상담, 가정폭력피해자 상담 및 구조, 힘든아이들의 멘토링, 의료봉사가 필요한 친구들에게 무료통역, 의료기관이송, 변호사연계 법률상담도움, 사무실 공부방 오픈, 병원예약등의 봉사활동을 지금도 계속하고 있습니다. "호주대장님" 들어보셨지요?
 
학생들의 필요에 의해 유학원이 탄생하였습니다. 
착한유학 럭스트래블은 필요없는 코스는 추천하지않고, 네이버광고로 현혹하는 상품도 취급하지 않아요, 개개인의 개성에 맞춘 실제 필요한 인생방향을 제시하는 것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달에 200-300명씩 턱턱 받아내는 대형 브랜드 유학원이되지 않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저희 럭스트래블에대해서 더 궁금하시면
페이스북 홈페이지에 오셔서 럭스트래블의 후기도 많답니다!
함께 울고 웃고 즐겼던 친구들의 소중한 코멘트들이 저희에게는 가장 자랑스러운 서티피케이트랍니다:)


홈페이지 www.luxtravelau.com.au
페이스북 [럭스트래블] www.facebook.com/auluxtour
[착한퀸즐랜드] 호주동호회 페북그룹
 www.facebook.com/groups/luxtravel
네이버카페  http://cafe.naver.com/luxtravel
블로그 : http://blog.naver.com/luxtravelgroup

대표전화 +61 7 3040 1004 모바일 0424 186 800 
S16 / 49 Orchid ave Surfers paradise QLD 4217 AU 
서퍼스파라다이스 힐튼호텔 옆건물 Raywhite 2층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