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여행/카페 > 카페
카페

멜버른카페 HOPETOUN Tea Rooms/ 100년이 넘는 세월을 유지해오고 있는 멜버른 중심의 티룸!

cafe 0 393 0 0

1.jpg

 

 

100년이 넘는 세월을 유지해오고 있는 멜버른 중심의 티룸!

" HOPETOUN Tea Rooms"

in Melbourne

 

2.jpg

 


Hopetoun Tea Rooms은 멜버른에서 모르면 간첩(?)이라고 불리는 유명한 카페다.

최근엔 3년이면 강산이 변한다는데 이 곳은 100년이 넘는 세월동안 유지하고 있으니 모든이가 좋아하는 명품 카페이지 않은가?

 

 

오래된 만큼이나 독특하고 다양한 티와 보기만해도 살살녹는 디저트가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3.jpg

 

4.jpg

 


호주 속에서도 작은 영국을 들여다 볼 수 있는 Block Arcade에 위치한 100살이 거뜬히 넘는 이곳은 지나치는 사람들을 다양하고 달콤한 디저트 앞에서 거위떼처럼 모여들게한다. 예약 없이 방문한다면 반드니 웨이팅 시간은 필수!

 

 

5.jpg

 

6.jpg

 

 


하지만 일단 들어서면 인상적인 빅토리아 배경으로 조용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적당히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장식들과 더불어 티와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7.jpg

 

8.jpg

 

 


케익 혹은 타르트 등 디저트 종류는 9불 이상이니 적당히 먹을 만큼만 주문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맛본 티는 직접 구매도 가능할뿐더러 특별한 날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니 미리 사이트를 참고할 것! 

 

 

9.jpg

 

 

TIP. 마더스데이 같은 특별한 날에 미리 예약하여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

엄마 혹은 지인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 이게시물은 이미지 및 컨텐즈 저작권이 Melbourne Sky Magazine 에 있습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