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홍보방 > 고국업체 홍보방
고국업체 홍보방

호주 요리 이민 학위는 이렇게 준비하자

my qualificatio… 0 106 0 0

 많은 분들이 호주 이민준비를 하는데 , 그중 단연코 요리,셰프로 준비하시는분들이 가장 많이 준비하는 직종중 하나라고 할수있습니다. 
  호주현지경력과 호주학력을 더욱 중요시하는 새로운 기술 이민법 (구 457 비자)으로 인해 많은 준비생들께서 어려움을 겪고있는데요 , 특히 요리를 전공하시고 요리사 견습생과 조리사 경력을 열심히 쌓고 있던 그 근무 기간을 인정해주는 범위가 더욱 축소되었습니다.  

  Casual 로 대개 근무 해오셨겠지만 새롭게 변경된 TSS 482 비자는 Full time 또는 Part time 의 직원이 되어야 하며, 
셰프(Chef)와 조리사(cook)의 차이는 앞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설명 드렸는데요.
히 Chef 라는 직급의 경력만이 MLTSS 중장기부족직업군 기술이민의 영역으로 인정된다고 합니다. 
(참고https://www.homeaffairs.gov.au/trav/work/work/skills-assessment-and-assessing-authorities/skilled-occupations-lists/combined-stsol-mltssl)



호주나 한국에서 요리관련 경력이 있다면 호주 현지 학위로 전환 가능한 RPL제도를 이용해서 많은 시간과 돈을 쓰지않고 학위를 취득할수 있습니다.
저희 법인에서 RPL심사와 신청 관련문의를 전무적으로 15년이상 해오고 있기때문에 , 방대한 데이터와 노하우로 신청을 도와드립니다.


 
  해외 근무지 불문하고 경력 5년 이상을 정확히 증빙 (경력증명서, 고용계약서, 급여명세서 등) 할 수 있다면 호주 학위 취득은 하실 필요 없습니다. 그러나 직업군 관련 학위 (호주의 Certificate IV 이상 또는 준하는 학력 인정) 소지자의 근무 사실을 실제 경력 사항으로 인정 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이는 앞으로 호주에서 기술이민 고려하는 비자 신청자들에 대한 '호주 기여도'가 더욱 높아보일 수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호주 요리 학위 
저희 법인에서 RPL심사와 신청 관련문의를 전무적으로 15년이상 해오고 있기때문에 , 방대한 데이터와 노하우로 신청을 도와드립니다.

 

무엇보다도, 호주이민준비를 위해  일만 하는것보다  그 경력을 '서류상으로 증명 가능한 경력으로 인정 받을 수 있도록’늘 준비 하셔야합니다. 경력 인정도 중요하지만 호주에서 취업, 이민을 위해서는 호주학력이 제일 중요합니다.



 이민을위해서는 경력증빙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 실제로 경력 5년 준비가 서류상으로 매우 어렵고,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주에서 요리사 (chef)로서 취업이민비자 준비하신다면 가능한 빠른 시기에 경력인증 RPL 학위를 취득한 뒤 경력을 쌓아 나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주 취업기술이민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다시 한 문장으로 요약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직업 관련 학위'는 경력을 적절히 인정 받기 위한 '경력 인증의 수단'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주세요.

(이력서 지참 무료 방문 상담 환영)

————————————————————————————————————

MY QUALIFICATION 호주법인 

Suite 7, 43 George St, Burwood NSW 2134

T. 02 8005 1119  (+61 2 8005 1119)

M. 0423 123 248  (+61 423 123 248)

      0470 20 20 26  (+61 470 20 20 26)

카톡문의myqualification 

                gday7168 


웹사이트https://www.myqualification.com.au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