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쉐어/벼룩 > 쉐어/렌트/양도
쉐어/렌트/양도

시티 673 라트로브 새집에서 최고 싼 가격으로 커플, 거실독방 식구 구해용>,<

cccoccca 2 611
시티 673 라트로브 마스터룸(커플), 세컨룸(커플), 거실(독방 남 or 여) 구합니다.





입주날짜 7 17 수요일!!




673 라트로브 중 가장 싸다고 확신해요.




(새집, 첫 입주자 기념 )







마스터룸 커플 $150 each 


세컨룸 커플 $145 each




거실독방 $130




(10월부터 가격을 올릴 예정입니다)




673 La Trobe Street 도클랜드 아파트입니다.
7월 16일부터 페인트까지 새로 칠해서 완전 새집 느낌으로 렌트를 시작해요.
서던크로스 역 걸어서 5분 거리/ 콜스 5분 거리 / 바로 아파트 로비에 아시안마켓, 약국 / 1층에는 지인이 운영하는 Ilza cafe (일식 브런치 카페) 있으니 많이 애용해주세요>,<ㅋㅋ 
집 앞 트램 86, 30, 35, 75, 70 다 다녀서 교통이 정말 편리해요!!
4층에 공용 야외 수영장 / Gym 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2Bed, 2Bath 로 커플, 커플, 거실 총 합 5명 사는 집. 
같이 깨끗히 유지하는 집이라서 가정집처럼 깔끔하고 같이 청소도 하면서 가족처럼 지낼 분 환영합니다. 거실이 크게 나온 집이라 거실쉐어가 있어도 거실 넓게 쓰실 수 있으세요. 마스터는 윗층에 살아서 자주 들러서 필요한 것 챙겨드립니다 ㅎㅎㅎ!



Benefits: 무제한 인터넷 / 세제 제공 / 미니멈 스테이 없음 / 빌포함 
Rule: 2주 or 4주 Pay / 디파짓 인당 2주치 Pay 받습니다/ 개인 스왑키 제공 / 2주 노티스/ NO smoking



----------------------------------------------------------------







후보 1 마스터룸







마스터룸에 사실 커플분 구합니다. 인당 주 $150 해서 토탈 $300 입니다.
폭신폭신 퀄리티 좋은 퀸 배드랑 침구류 구비할 예정입니다.
양쪽으로는 거울로 된 붙박이 옷장 있구요, 책상, 물건 정돈 할 수 있는 큰 서랍장이나 책장 배치해드립니다.
마스터룸 제일 장점으로 개인 화장실이 방에 있어서 커플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 사진은 현재 렌트하는 같은 구조의 집(완똑)의 마스터룸 사진입니다. 
가구 최대한 비슷한 느낌 or 더 나은 퀄리티로 채워넣을 예정이에요. 공간 아늑하게 마련해드립니다.ㅎㅎ
참고로 마스터룸에는 창문이 없다는 거 꼭 알고 오세요!



마스터룸 화장실이구요. 문 뒷쪽으로 샤워부스가 있습니다.





후보 2 세컨


세컨룸에 사실 커플분 구합니다. 인당 주 $145 해서 토탈 $290 입니다.
폭신폭신 퀄리티 좋은 퀸 배드랑 침구류 구비할 예정입니다.
오른쪽으로는 거울로 된 붙박이 옷장 있구요, 책상, 물건 정돈 할 수 있는 큰 서랍장이나 책장 배치해드립니다.
세컨룸의 큰 장점은 마스터룸보다 조금 더 크고 창문이 있어서 햇빛드는 아침, 밤에 별 보면서? 잠드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요렇게 아기자기하게 만들어 드릴게요ㅎㅎㅎㅎ










후보 3번 거실독방쓰~ 


거실에 혼자 사실 남자 or 여자 한분 구합니다. 주 $130 입니다.
침대로 펼칠 수 있는 쇼파침대로 구비할 예정이구요. 양 옆에 긴 책장, 이케아 옷장, 책상까지 다 넣어드립니다. 진짜 방에 사는 느낌으로 잘 만들어 드릴게요ㅎㅎㅎ 




방 구조는 이렇게 삼각형 모양으로 테라스 반정도 차지하여 모양 잡아드리고, 커튼 색깔 조합 맞춰서 좀 더 깔끔하게 쳐드릴게요. 


거실에 사용할 침대는 이런 느낌으로 쇼파도 되고 침대도 되는 걸로 현재 구하고 있어요. 


현재 사진에서 티비랑 티비 다이, 헝겊의자 빠지고 대신에 책상을 넣을 예정입니다.
침대 양 옆으로는 이케아 옷장 하나, 큰 책장 하나, 방에서 켰다 껐다 할 수 있는 롱 스탠드 하나 들어갑니다.
양 옆의 책장과 이케아 옷장을 기준으로 삼각형으로 커튼이 쳐질거에요. 바닥에 누워 요가할 수 있을 정도로 공간 아주 넉넉합니다.
갬성있게 예쁘게 꾸며드릴게요^^.  








공동구역 




거실 사진이구요. 사진 상의 거실느낌보다 좀 더 깔끔하고 예쁘게 화이트 계열로 꾸며볼 예정입니다.
거실독방을 만들고도 남는 공간이 저 정도이니 요리하고 거실에서 식사하는 대도 불편함 없을 거에요.

공동구역 넉넉히 쓰실 수 있고, 거실에는 큰 식탁 + 의자 / 냉장고 2대 / 쿠쿠밥솥 / 요리 도구들 마련할 예정입니다.




키친 형태는 이렇습니다. 서랍이 아주 많아서 물건 넣는 데 부족함 없을 거에요. 오븐도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곳은 공동 화장실이고, 여기서 세탁기랑 쓰시면 됩니다. 
공동화장실은 거실쉐어생 1 + 세컨룸 커플 2 = 토탈 3명이서 쉐어하시면 됩니다. 아주 넓죠? 문 뒤로 서랍장이 넉넉하게 있어서 각자 물건 넣는 창고로 쓰셔도 됩니다. 




16층이라서 테라스 나가면 바로 마블 스타디움 쭉 내려다보입니다.
뷰 너무 예쁠거에요. 










저는 호주에 5년차 접어드는 학생인데, 워홀도 했고, 이것저것 정착이나 궁금한 것 있으면 여러가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같이 살지 않기 때문에 쉐어생들끼리만 트러블 없이 룰 만들어서 잘 지내주시면 됩니다. 사람 좋아해서 정많으신 분들 들어오시면 넘 좋을 것 같네요. 같이 파티도 하고~


중요한 사항은 렌트 시작일이 16?

2 Comments
전화번호가 남겨져있지않은데 어디로 문의하면되나요? ㅠ
댓글내용 확인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