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수다방 > 생생수다방
생생수다방

시드니에서 쉐어구할때 이 분은 조심하세요....

cococo 0 3505 0 0

안녕하세요. 저는 시드니에서 대학교를 다녔었고 현재는 맬번으로 넘어와 공부중인 학생입니다. 호주에서 오래살았지만, 저도 시드니에서 워홀로 1년동안 소중한 추억을 보낸 사람으로써, 워홀러 분들이 얼마나 큰 결정으로 호주에 오셨고, 때론 영어의 벽에 부딪혀 부당한 대우를 받아도 넘어가야하고, 타지에서 홀로 열심히 살고 계신다는걸 누구보다 더 잘 알고 있기에, 

감히 글을 올려 'ㄹㄹ"라는 분(L X cy) 에 대해 널리널리 알리려고 합니다. 왜냐하면 이 분이 시드니 이곳저곳에 렌트를 하고 계시고 부당한 방법과 횡포로 워홀러분들에게 피해를 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리 알아 두면 조금은 조심하지 않을까 해서요. 


거두절미하고 제가 테이크오버를 넘기는 과정에서 이 분이 쉐어생분들을 부당하게 대하고 부당한 이유로 디포짓을 돌려주지 않으며 정신적으로 협박과 희롱을 하는 과정을 알았습니다.

제가 당장 한국을 가기 때문에 집을 넘겨야 하는 상황이였고 그렇지 않을 경우엔 큰 손해를 봐야하는 입장이였기 때문에 솔직히 저는 알면서도 모른척 눈 한번 감고, 제 이익만을 위해 집을 넘길 수도 있었어요. 

근데 그건, 일단 너무 무책임하다고 생각되었고, 그렇게 까지 하면서 제 이익을 보고싶진 않았습니다. 저는 사람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면서 살고 있고, 제 행복을 위해 살고 있는데 그건 제 행복의 방법이 아니거든요. 큰 손해를 보더라도 부당한 건 바로 잡고, 바로잡지 못하더라도 널리 알려야 겠다. 라고 생각해서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현재 상황을 얘기하자면,  그 분은 계속적으로 저에게 정신적피해보상금, 택시비, 일당, 수고비, 노동비, 손해배상금 등등 을 요구하고 있어요. 제가 돈을 다 준 피해자인데 이런것들을 오히려 요구한다는거 자체가 이해가 안되는 상황이라 그냥 가만히 협박만 당하고있는 입장이구요.  

당연히 저희 쉐어생분들은 돈을 못 돌려 받고 있죠. 그 분이 돈을 돌려줄 생각이 없으시니까요.변호사를 사서 싸우겠다고 일관하면서 협박을 하시고, 자꾸 1~2년 걸린다고 강조를 하시는데, 아무것도모르는 워홀들은 비자가 끝나고 영어도 못하고 호주에 대해 모르니까 제 풀에 지쳐 포기를 하겠지? 라고 생각하시면서 협박을 계속 하는거 같아요.  

과연, 본인이 돈을 다 받아놓고(기록이 다 있죠) 본인이 분리한 상황에 대해 소송을 할 사람이 어디 있을까요....? 과연 그 일을 맡겠다고 하시는 변호사님 조차 있을까 싶어요. 
차라리 제발 변호사 선임해서 저희에게 연락이라도 왔으면 하는 심정이네요. 

어쨋든 저는 그 분이 쉐어생분께 돈을 돌려주지 않더라도, 제 쉐어생분들이 받은 부당한 금액에 대해선 제가 책임 질 생각입니다.  또 저는 그 분이 언제 어떤 방법으로든 나약하고/어리고/힘없는 사람들을 이용하고 부당하게 이익을 챙길 거라는걸 자부하기 때문에 계속적으로 지속적으로끝까지 널리 알릴 생각이에요. 
 
 ••••혹시나 어떤 방법으로든 부당하게 디포짓/쉐어비를 못 돌려 받으신 분들이 더 계시다면 페메 주셔도 좋아요. 
통역이든/서류든/경찰신고든 제가 할수 있는 부분에 한에 다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Julia 0424 453 910

워홀 화이팅!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