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뉴스 홈 영화보기 홈
홈 > 수다방 > 생생수다방
생생수다방

김인동 / j&k tiles / k tigers (절대 피해야할인물)

천연스파크 0 1074 0 0

김인동이라는 사람에 대해서 몇가지 적어보겠습니다. 이사람은 호주 멜버른의 희대의 사기꾼입니다.
K tigers 라는 태권도 도장 관장이었구요 지금은 몇년동안 열심히 일해준 어린 직원들한테 월급도 안주고 그래서 직원들이 다 나가서 도장이 망했어요. 한국에서 이제 막 성인이 된 어린친구들을 데리고와서 영주권 준다고하고 돈 몇 억씩 받아 챙기고 도망갔고 JK tiles 라는 타일 회사도 하는데 조한빈 이라는 사람과 둘이서 사람들한테 사기치면서 살고있습니다. 수법은 이렇습니다 처음에 온 직원들 한테 처음에 잘해줘서 신뢰를 얻습니다. 그 특유의 허세와 말빨 자기가 태권도 잘해서 정부에서 시민권 받았다고 하는데 그거 다 거짓말입니다. 일본 여자랑 결혼해서 결혼비자로 받은거에요. 그사람 입에서 나오는 말은 모두 다 거짓말이죠.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새로온 직원들한테 잘해주다가 월급날이 오면 일 주는 오너한테 돈을 못받아서 밀려서 지금 못준다고합니다 그러고 계속 무임금으로 일을 시키죠 그리고 시간이 많이 지나고 월급을 받아야할 사람이 제촉하면 쌍욕을 시전합니다 그러면서 멜번 바닥에서 마주치면 죽여버린다고 하고 협박을하죠.
아주 상습법입니다 전에는 어떤 사람 강간도했다고 소문이 자자한 사람이니 특별히 주의하세요. 이름은 김인동. 한국에는 못들어와요 한국에선 전과범입니다. 소개하다가 자주 자기 본명을 말안하고 Mark Kim 이나 Dave Kim 막 이런식으로 이름을 바꿔말하죠 누가 혹시 신고할까봐요. 그러니 저나 이미 당한분들말고 새로운꿈을 가지고 호주에 처음 오신분들이 이런 사람으로 인해 실망과 상처를 입지 않았으면 함으로 올립니다. 절대 타인을 그냥 아무이유 없이 욕을 하는 글이 아닙니다. 이사람은 정말 천벌받아야 합니다. 혹시 모르니 얼굴 사진을 올려드릴게요 참고하세요 :)  아참 그옆에 맨날 붙어다니는 김인동 똥파리가 하나있어요 이름은 조한빈이라고 키 작은놈 둘이 짜고 사기치는놈이니까 같이 조심하세요.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